창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7주년 기념 ‘세븐틴 창전, 아주 나이스’ 진행
상태바
창전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7주년 기념 ‘세븐틴 창전, 아주 나이스’ 진행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6.2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청소년재단(이사장 엄태준) 창전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서호택)이 개관 17주년을 기념하여 ‘세븐틴 창전, 아주 나이스’ 프로그램을 진행 하고 있다.

본 사업은 개관 17주년을 기념하여 문화의집 역사와 전통을 돌아보며 추억하고, 청소년들에게 청소년 시설에 대한 주인 의식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지난 6월 19일에는 개관 기념식을 진행했다.

개관 기념식은 기관 연혁 안내, 센터장 인사말, 긍정계단 컷팅식, 케이크 점화식 및 컷팅식, 기념품 나눔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청소년, 프로그램 우수 참가자등 50명이 참석하였다.

서호택센터장은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중심! 청소년이 주인인 문화의집 이다.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 에서 즐거운 청소년활동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향후 창전청소년문화의집은 개관기념 축하주간으로 문화의집 사진콘테스트, 나랑이 그리기 대회, 케이크 만들기, 화분 만들기의 내용으로 7월 24일까지 개관기념 행사를 진행할 계획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