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상반기 친절미소왕으로 김혜영 주무관 선정
상태바
이천시, 상반기 친절미소왕으로 김혜영 주무관 선정
  • 이천뉴스
  • 승인 2021.05.28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2021년 상반기 친절미소왕으로 민원봉사과 김혜영 주무관을 선정하였다. 친절미소왕은 매년 상·하반기 종합민원실 및 세무민원실에서 시민들에게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에게 주는 명예로운 상이다.

김혜영 주무관은 종합민원실 환경 조성, 민원플러스봉사단 관리 업무를 맡아 시청 종합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여 호평을 받았다. 또한 민원인에게 민원업무 및 민원실 이용방법에 대해 친절하고 명쾌하게 설명하여 민원만족도 향상에 기여하였다.

친절미소왕 선발은 민원인과 부서의 추천을 받아 후보자 8명을 선정한 후, 최종 민원인 투표를 통해 1명을 선발한다. 1, 2차 투표 모두 민원인이 직접 참여하여 선발이 이루어지는 만큼 즉각적으로 민원인의 의견이 반영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 특히 이번 투표에 참여한 민원인에게 청렴실천 캠페인 문구를 부착한 마스크를 1매씩 증정하여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엄태준 이천시장은“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은 민원인 뿐만 아니라 자신과 동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불편을 세심하게 살펴서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