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대학교 CEO과정 총원우회, 이진충 회장 취임
상태바
동원대학교 CEO과정 총원우회, 이진충 회장 취임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4.20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CEO과정 총원우회 이취임식이 2021년 4월 13일 교내 대강당(효암관 201호)에서 개최하였다.

이 날 이,취임식에는 이걸우 동원대학교총장, 손경옥 평생교육원장, 정승달 이임회장, 이진충 취임회장, 그리고 12대 김진덕 총원우회장, 14대 홍종기 총원우회장을 비롯하여 각 기수별 원우회장 등 9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이,취임식은 16대 임원진들이 1년 동안 추진해온 사업 및 행사 등 감사의 인사와 17대 이강범 사무총장의 사회로 감사패, 취임패 증정으로 진행되었다.

감사패는 16대 정승달 총원우회장과 황철암 사무총장에게 수여되었으며, 1년동안 아낌없는 봉사를 해주신 임원진에게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17대 총원우회를 리드해 나갈 분들께 드리는 취임패는 이진충 17대 총원우회장과 이강범 사무총장에게 수여되었으며, 이상열 상임부회장, 이재희 여성부 회장, 변영수 골프동호회 회장, 이종명 산악동호회 회장 등 임원진 구성되어 힘차게 출발을 알렸다.

이걸우 총장님께서는 축사에서“ 이임하시는 16대 정승달 총원우회장과 황철암 사무총장의 노고와 공로에 대하여 치하해 주시고, 취임하시는 17대 이진충 총원우회장과 모든 원우 분들께 앞으로도 끊임없이 지역발전과 본 대학교 발전에 함께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손경옥 원장은 축사에서 “그 동안 총원우회 발전을 위해 코로나19 상황에서 열정적으로 헌신하신 정승달 회장께서 명예로운 퇴임을 축하드리며, 그 뒤를 이어 총원우회 발전에 정열과 의지는 이진충 17대 원우회장은 ”탁월한 경륜과 빛나는 리더십으로 훌륭히 소임을 수행하실 것“ 이라고 축하를 보냈다.

정승달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총원우회 발전을 위하여 등산동호회와 골프동호회, 그리고 온라인 불우이웃돕기 바자회에 원우님의 협찬과 도움으로 성황리에 마쳐 광주시와 이천시에 기탁의 성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였다.

이어서 이진충 취임회장은 그동안 총원우회를 멋지게 이끌어 주신 역대 회장들과 특히 16대 정승달 회장과 황철암 사무총장, 총장님과 원장님 그리고 각 기수별 회장과 원우들께 감사드리며, 모범적이고 상생하는 총원우회가 정착될 수 있도록 위상제고에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CEO과정 총원우회에서는 대학발전기금으로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마지막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핵심 리더이신 자랑스러운 동원대학교 17대 총원우회 이진충 회장과 임원께서는 코로나19로 원활하고 순탄치 않은 작금의 현실에서 여성회, 골프동호회, 등산동호회를 중심으로 다각적인 활동 방안을 강구하여 지역 경제발전, 모교 및 총원우회의 발전을 위해 모두 함께 한마음 되자고 다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