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온택트 입학식 및 졸업식 개최
상태바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온택트 입학식 및 졸업식 개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2.2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금일(2021. 02. 26. 금) 온택트(화상온라인) 졸업식 및 입학식을 개최하였다.

오늘 행사에는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관장(이승희),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졸업생(12명), 입학생(11명), 재학청소년(28명), 학부모, 강사, 실무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었다.

오늘 개최된 온택트 졸업식 및 입학식에서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방과후활동에 성실하게 잘 참여해준 졸업생 12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신규 입학생들은『서희꿈길 청소년헌장』선서문을 낭독하여 새 출발을 알리고 입학승인을 받았다. 이어 한결같은 열정과 탁월한 지도력으로 청소년들에게 교과학습을 지도해주신 정해원(역사), 김수자(국어) 강사에게 공적을 기리고자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모든 청소년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마음을 담아 이천시향토협의회 지원(100만원 지역화폐)으로 마련한 선물을 증정했다.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이승희관장은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졸업식과 입학식을 축하드리며, 청소년들이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마음껏 꿈을 펼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서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이천 유일의 중학생 전문 진로특성화 방과후아카데미로써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교과학습, 전문체험, 자기개발 동아리·스포츠, 상담·심리검사, 급·간식지원, 생활돌봄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우수 프로그램 운영으로 2년 연속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