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수출기업 협의회, 이천시에 “행복한 동행 성품기탁”
상태바
이천시 수출기업 협의회, 이천시에 “행복한 동행 성품기탁”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1.02.04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엄태준) 관내 기업들이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을 돕기에 나섰다. 이천시 수출기업 협의회(회장 이정옥) 소속 7개 기업은 지난 3일 생활용품 등 1억원 상당의 성품을 이천시에 기탁했다.

이천시 수출기업 협의회(이하 이수협) 소속 7개 기업은 3일 이천시청에서 열린 ‘이천시 행복한 동행’기탁식에 ㈜다래월드(대표 이정옥)은 주방세제 등 4,800만원 상당, 다미푸드(대표 김경애)는 유기농 식혜 등 1,000만원 상당, ㈜인코코스메틱(대표 이관경)은 화장품 990만원 상당, ㈜재현인텍스(대표 가재민)는 현관 중문 설치 600만원 상당, ㈜해피엘앤비(대표 김두상)은 화장품 1,200만원 상당, 한국교육시스템(대표 이상길)은 유아 완구 1,200만원 상당, 브에노메디텍(대표 정종극)은 화장품 500만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기탁했다. 총 1억29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생활용품 및 식품, 현관 중문 등을 기탁했다.

한편 이수협(이천시 수출기업 협의회)은 2017년부터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사업에 참여한 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출시장 개척과 회원 상호간 발전을 위해 2019년 설립되었다.

이수협은 지난 2019년 이천시 행복한 동행을 통해 4천3백만원 상당의 성품을 기탁하였으며, 이수협 소속 기업들은 개별적으로도 성금 및 성품을 기탁하며 관내 소외계층을 돕기에 꾸준히 나서고 있다.

㈜다래월드 이정옥 대표는“이번 기탁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 명절 전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도 지역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선행을 베풀어주는 이천시 수출기업 협의회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