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민원 우수공무원 시상....국민행복민원실 봉납식
상태바
이천시, 민원 우수공무원 시상....국민행복민원실 봉납식
  • 박진선
  • 승인 2020.12.23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12월 23일 2층 소회의실에서 국민행복민원실 봉납식과 함께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은『소통분야』,『단축분야』,『시책분야』,『만족분야』4개분야에 걸쳐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을 심사하여 총 37명의 공무원이 선정되었으며, 이날 시상식에는 3개분야의 각각 최우수,우수자 6명과 친절미소왕 수상자가 참석하였다.

소통분야 최우수를 수상한 종합허가과 서지훈 팀장, 최유로 주무관은 개발행위공사로 인한 인근 주민과 공사사업자 간 갈등을 수차례 현장방문을 통한 적극적인 중재로 원만히 해소하여 적극행정을 실현하였다.

시책분야 최우수를 수상한 토지정보과 장미나 주무관은 온라인 발급이 어려운 카드식 토지대장, 폐쇄지적도등에 대해서 발급 예약서비스를 시행함으로써 시청에 방문한 민원인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실현 및 민원 편의를 도모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민원인 투표로 선정되는 친절미소왕을 수상한 이희자 주무관은 친절한 자세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만족도 향상에 기여하였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코로나19로 이천시민들 뿐만 아니라 직원들도 힘든시기를 겪는 상황에서 업무에 노고가 많다.’며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사항, 개선사항등을 살펴 민원인의 신뢰를 높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