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이천지회와 사랑 愛 집고치기
상태바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이천지회와 사랑 愛 집고치기
  • 박진선
  • 승인 2020.10.2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민호기)는 10월 17일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고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사업인 “2020년 경기 사랑 愛 집고치기 G-Housing”사업을 창전동 소재 취약 2가구에서 진행하였다.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이천지회(회장 권용만) 회원들은 도배, 장판 교체, 싱크대설치, 환경정리 등 대상자 가구에서 요청한 부분에 대해 봉사를 해드렸다.

이에 대상자는 “싱크대가 없어서 설거지할 때마다 힘들었는데, 이제는 설거지를 서서할 수 있어 허리가 편해서 좋다”고 하면서 편리하게 설치된 싱크대를 보면서 “이게 내 집이 맞냐”고 되물으면서 감격해했다.

민호기 이천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사업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지만 기쁨과 희망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수고해주신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과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이천지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꾸준히 봉사단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행복과 희망의 꽃을 피우는 역할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천기영 동장은 “이른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집고치기에 수고해주신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을 발굴하여 소외받는 분들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은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사랑 愛 집수리(도배·장판, 내·외부수리), 불우이웃돕기 연탄전달,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헌신하고 있다

전국보일러설비협회 이천지회는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취약계층 대상으로 “사랑의 집수리봉사”, “독거노인을 위한 물품(라면)나눔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