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준 이천시장과 함께하는 소통인문학 콘서트 개최
상태바
엄태준 이천시장과 함께하는 소통인문학 콘서트 개최
  • 박진선
  • 승인 2020.09.24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의 행복을 소통합니다”를 모토로 이천시(시장 엄태준)가 새로운 소통 콘텐츠로 준비한 「이천시장과 함께하는」첫번째 소통인문학 콘서트가 9월 23일(수) 15시 이현고 시청각실에서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개최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방송(YouTube 이천시청)과 현장 오프라인 콘서트로 동시에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세바시’로 유명한 제이라이프스쿨 이민호 대표를 초청하여 “마음과 삶을 움직이는 소통법”을 주제로한 강연에 이어 엄태준 이천시장, 이현고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 토크의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강연이 끝나고 여러 학생들의 진솔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면서 엄태준 이천시장은“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의 행동이 다른 무언가에는 꼭 필요한 일로, 우리 학생들이 타인에게 친철하고 배려, 사랑하는 일 자체가 행복이고, 나와 세상을 위한 것으로, 이번 소통인문학 콘서트를 통하여 오늘보다 내일이 나은 이천이 되고, 학생들, 이천 시민들이 행복해 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문학, 역사, 철학, 문화, 건강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좌와 소통을 통하여 현재 이천 시민의 행복한 삶의 의미를 탐구해 보고자 여행을 시작한 이번 「소통인문학 콘서트」의 다음 소통역은 이천고등학교로 인문학의 저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11월 6일(금) 찾아갈 예정이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