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예스파크상가번영회 ‘덕분에 챌린지’....이천보건소에 생활도자기 전달
상태바
이천 예스파크상가번영회 ‘덕분에 챌린지’....이천보건소에 생활도자기 전달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0.07.1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했던 예스파크상가번영회(회장 왕오경)가 ‘덕분에 첼린지’를 이어갔다.

이천도자예술촌 예스파크상가번영회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중 함께 진행되고 있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이천시보건소 직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예스파크상가번영회 왕오경 회장과 김영수 이천도자기명장, 이천시소기업소상인회 이병덕 회장 등은 14일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통을 함께 나누며, 밤낮으로 고생하고 있는 이천보건소를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작은 정성을 담아 ‘덕분에 릴레이’ 캠페인으로 200만원 상당의 생활도자기를 전달했다.

상가번영회측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인 지난 7월3일부터 10일까지 도자기, 유리공예, 목공예, 비즈공예 등 체험행사와 함께 20~50% 세일행사를 진행하여 방문객을 유입하는 마케팅을 전개하였다.

또 예스파크상가번영회는 동행세일 기간동안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의 고마움을 표시한다는 취지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키로 하고 상가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이날 200만원 상당의 생활도자기를 전달했다.

왕오경 예스파크상가번영회 회장은 “내방객을 위하여 1300만원 상당의 살균소독 생성장치를 설치하고 자체방역단을 운영하여 스스로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방역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동행세일 기간동안 모아진 정성을 주야 가리지 않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이천시 보건소 직원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