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기업 ‘씨앤투스성진’ 장호원고등학교에 마스크 기증
상태바
이천기업 ‘씨앤투스성진’ 장호원고등학교에 마스크 기증
  • 박종석 기자
  • 승인 2020.05.29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호원고등학교(교장 유지수)는 5월 25일(월) 교장실에서 씨앤투스성진 기업으로부터 방역마스크 3,000장을 전달받았다.

지역기업인 씨앤투스성진 기업이 순차적 등교 수업을 앞둔 장호원고등학교에 마스크가 충분하지 않다는 소식을 듣고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마스크를 기증하기로 한 것이다.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옥)은“등교 수업이 시작되면서 학생들이 하루종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학교생활을 하게 되는데,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장호원고등학교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장호원고등학교 유지수 교장은 “코로나19로 마스크가 필요한 상황에서 지역의 기업으로서 학생들을 위한 마스크를 기증받는 것은 무척이나 감사한 일이다. 기업의 따뜻한 마음과 더불어 우리 학교에서도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기증된 마스크는 지역업체의 따뜻한 온정을 담아 등교 수업을 진행하는 장호원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지역기업의 기증 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고, 특히 학생들의 감염증 확산 방지에 기여하는 보범 사례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