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회 김용진 국회의원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회 김용진 국회의원 후보 지지선언
  • 박진선
  • 승인 2020.02.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와 시도의원들이 이천시의회 앞에서 김용진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와 시도의원들이 이천시의회 앞에서 김용진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조병돈 예비후보가 민주당 이천시국회의원 후보 단수공천에 반발하자 이천시지역위원회가 공천이 확정된 김용진 후보에 지지를 선언하면서 공천후유증 차단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회(위원장 김정수)가 26일 오후 4시 이천시의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 민주당 김용진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회의 박종환 회장 등 고문단과 홍헌표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 의원, 지역위원회 당직자 및 권리당원들이 함께했다.

김정수 지역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은 존경하는 시민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는 이천시민의 정당"이라며 "이천시민들의 사랑으로 저희는 혁신적 발전과 변화를 이룰 수 있는 김용진 후보를 국회로 보내려 한다" 며 “지역의 주요당직자 및 당원이 한 마음으로 단합하여 김용진 후보를 공식적으로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또한 새로운 대한민국 새로운 이천을 위한 여정에서 시민들의 준엄한 목소리를 듣고 “반드시 민주당이 승리하여 개혁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모든 당원이 김용진 후보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김용진 후보는 "김정수 지역위원장 및 당원 여러분의 결정에 감사하다"며 “4·15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시민과 당원들의 지지에 보답하고, 이천시 더불어민주당을 든든한 반석 위에 확고히 자리잡도록 하겠다.”라고 하였다.

박진선
박진선
25parkjs@naver.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