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개인택시 조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전 택시 일제 소독
상태바
이천 개인택시 조합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전 택시 일제 소독
  • 진영봉
  • 승인 2020.02.12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개인택시조합 (조합장 이상인)이 지난11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에 확산을 막고 택시를 이용하는 시민과 택시종사자 들의 안전을 위해 일제 소독 작업을 실시했다.

특히 조합은 12일 우한 교민의 이천 국방 어학원의 생활시설에 입소에 따라 외부이용객들의 많은 질의에 방역에 적극 나서 이천시에서 운행 중인 택시 (개인택시 340대 법인178대)에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소독을 받지 못한 차량에 대하여는 이천시 행복 택시 쉼터 와 장호원 택시 쉼터에 소독기를 설치하여 자가 소독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도록 하고 주1회 이상 소독, 코로나 바이러스가 완전히 소멸 될 때까지 지속해서 실시 한다는 계획이다.

또 ,조합에서는 조합원에 한하여 마스크를 지급하여 개인택시 조합원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상인 조합장은 "시민들이 불안과 염려를 불식시키기 위해 우선적으로 다중이 이용하는 택시부터 안전 하다는 인식개선이 중요 한것같아 실시 하게됐다"며 "이천을 방문하는 모든 분과 시민들은 안심하고 택시를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