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대월면 새마을남여협의회 정기총회, 신규부녀회장 위촉
상태바
이천시 대월면 새마을남여협의회 정기총회, 신규부녀회장 위촉
  • 진영봉
  • 승인 2020.01.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대월면새마을협의회(회장 곽용진, 이수경)는 9일 대월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각 마을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 및 기관단체장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정기총회 및 신규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 위촉식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퇴임하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에게 새마을 가족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새로 위촉되는 신임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에게는 위촉장을 수여하며 새마을 배지를 달아주었다.

특히, 퇴임하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은 감사한 마음과 아쉬운 마음을 전하며 새마을 가족의 끈끈한 정과 결속력을 보여 주위를 훈훈하게 하였다

곽용진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이수경 새마을부녀회장은 지역에 큰일이 있을 때마다 발 벗고 나서서 함께 고생해준 새마을 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2020년 경자년에도 변함없이 지역사회를 위하여 적극 봉사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나혜균 대월면장은 새로 위촉된 신임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변함없이 지역사회를 위하여 적극 봉사하는 대월면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대월면새마을협의회는 매년 경로잔치, 사랑의 밑반찬 만들기, 헌옷 모으기, 도로변 풀베기 및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을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