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소기업소상공인회, 동해안에서 화합도모 한마음결의대회 ‘성료’
상태바
이천소기업소상공인회, 동해안에서 화합도모 한마음결의대회 ‘성료’
  • 진영봉
  • 승인 2020.01.07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지역경제 활성화 이끌어 나갈 이천시자영업자혁신단 발대식

이천시소기업소상인들이 동해안에서 화합을 도모하는 한마음결의대회를 개최하는 한편 이천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고 실천하는 이천시자영업자혁신단 발대식을 가졌다.

사단법인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회장 이병덕)는 지난 5일 이천지역 각 상가번영회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속초시 일원에서 ‘2020 신년맞이 한마음결의대회’를 열었다.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 소속 SK상가번영회(회장 김용호), 예스파크상가번영회(회장 왕오경), 모전상가번영회(회장 신규성)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한마음결의대회는 각 상가별 상공인들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각 상가번영회장들은 인사말을 통해 “상인회 회원들간에도 얼굴보기도 어려울 정도로 바쁘게 살고 있지만 경기가 침체돼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한마음결의대회를 계기로 상인회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서로 의지하면서 경제활성화를 도모하자”고 의지를 다졌다.

또 동해안과 속초 중앙시장에서 열린 한마음결의대회를 통해 회원들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진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는 갈수록 침체되는 지역경제를 활성화한다는 취지로 이천시자영업자혁신단 발대식을 갖기도 했다.

사단법인 이천시소기업소상공인회 이병덕 회장은 “지역경제의 실핏줄과 같은 소상공인들이 앞장서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혁신단을 발대하게 됐다”며 “이천지역 소상공인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우리 먼저 혁신해 나간다면 이천지역 경제활성화가 가능해 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