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진교실 “꿈꾸는카메라”
상태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진교실 “꿈꾸는카메라”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9.10.0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국립특수교육원 전국 장애공감 사진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배려와 감사로 바꾸는 세상을 꿈꿔요’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동준스님) 사진교실 “꿈꾸는카메라” 권0해 학생이 국립특수교육원에서 주관한 제11회 전국 장애공감 사진공모전에서 학생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지난 5월에 접수를 마친 이번 사진공모전은 국립특수교육원의 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발표와 함께 상장이 도착하였다.

처음 참여하였던 공모전에 최우수상이라는 뜻밖의 소식에 권0해 학생 가족과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담당자, 지난 4년간 사진기술을 지도해준 클럽슈터 자원봉사단은 권0해 학생이 그동안 노력으로 얻은 결과이기에 기쁨을 함께나눴다. 또한, 이번 수상은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큰 자랑거리가 되었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권0해 학생은 처음에는 크게 놀랐지만 같이 공모전 사진촬영에 모델로 활동해준 “꿈꾸는카메라” 참여 친구들, 또 그동안 사진기술을 알려준 클럽슈터 자원봉사단에게 감사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진교실 “꿈꾸는카메라”는 매월 출사를 다니며 사진촬영방법, 카메라 사용법을 배우게 되고, 또 개인 취미생활도 갖게 하는 의미 있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2019년 10월, 경기도 장애인 사진공모전에 도전하는 “꿈꾸는카메라” 참여자들의 카메라 렌즈 속의 세상과 우수한 성적을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