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아트홀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로 선보인다
상태바
이천아트홀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로 선보인다
  • 진영봉
  • 승인 2019.09.2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아트홀이 9월 20일부터 9월 21일까지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선보인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원소스 멀티유즈 성공사례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웹툰을 원작으로 시작하여 영화화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 성공을 바탕으로 뮤지컬 공연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이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이천시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달동네 슈퍼집 바보가 사실은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천만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웹툰으로, 2013년 한류스타 '김수현'을 주연으로 한 영화로 제작되어 700만 흥행신화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뮤지컬로 제작되어 공연한다.

특히, 뮤지컬 ‘라디오스타’로 2008년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상을 수상한 아가사, 뮤지컬 ‘그날들’의 음악감독 허수현! 경력 18년차의 국내 창작 뮤지컬계의 스타 배우이자 연출가 추정화! 그리고 최고의 크리에이브 팀이 뭉쳐 탄생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지금 현재 국내 창작뮤지컬계에 새로운 신화를 쓰고 있다.

이번 뮤지컬은 드라마, 음악, 안무 등 기본 3박자에 충실한 공연으로 남북 분단 속 특별한 그리고 평범하고 싶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드라마 속 '따뜻한 정'과 사랑스러운 표현법으로 뮤지컬만의 매력을 살릴 예정이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