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국회의원 초선불구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에 선출 돼
상태바
송석준 국회의원 초선불구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에 선출 돼
  • 진영봉
  • 승인 2019.08.3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석준 국회의원
송석준 국회의원

이천출신의 송석준 국회의원이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송 의원은 초선임에도 불구하고 대의원 선거에서 87.8%의 지지를 이끌어 내면서 내년 총선을 책임질 경기도당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은 30일 오후 한국노총 경기지역본부 3층 대강당에서 신임 도당위원장 경선을 위한 ‘한국당 경기도당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석준 국회의원은 총 대의원 1천390명 중 718명이 참여한 경선에서 87.8(631표)%를 획득, 경쟁후보인 강세창 후보(의정부갑 당협위원장)를 압도적인 표차로 따돌리며 신임 도당위원장에 선출됐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송 위원장은 “경기도 60만 당원들의 힘을 하나로 모아서, 오만한 문재인 정권의 폭주를 견제하고, 2020년 총선 승리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매진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 송 신임 위원장은 “내년 총선에서 경기도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변화와 혁신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도당 대회에는 김영우 현 도당위원장(3선, 포천·가평)과 정미경 최고위원(수원무 당협위원장), 정용기 정책위의장, 윤종필 선거관리위원장(비례, 성남 분당갑 당협위원장), 이현재 의원(재선, 하남) 등 주요당직자, 도내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지방의원 등 대의원 및 당원 약 2천여명이 참석했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