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 파라솔 톡~! 설봉공원 물놀이장에서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
상태바
이천시장 파라솔 톡~! 설봉공원 물놀이장에서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
  • 진영봉
  • 승인 2019.08.2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에서는 16일 설봉공원 물놀이장에서 세 번째 ‘이천시장 파라솔 톡~!’을 운영하였다.

‘이천시장 파라솔 톡~!’은 생업에 바쁜 자영업자나 주부, 직장인, 학생 등의 고충을 직접 듣는 소통채널로 행정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일반시민들의 생생한 현장목소리를 청취 할 수 있어 시민들에게서 큰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도 엄태준 시장은 더운 여름 날씨를 감안하여 좀 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설봉공원 물놀이장 직접 나가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세 번째 행사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대화가 이어졌다.

주요 대화내용으로는 ▷ 송정동 등하교 초등학생 안전을 위한 교통안내 도우미 배치 및 화물차 주정차 단속 요청 ▷ 아동 응급상황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소아전문의 신설 요청 ▷ 물놀이 시설 차광막 설치 ▷ 생산관리지역 내 상가 휴게 음식점 개업 방안 ▷ 설봉공원 호수 미관개선 요청 ▷ 과속 방지턱 설치 및 버스 배차시간 축소 요청 등 많은 대화가 오고갔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천시장 파라솔 톡에 찾아오셔서 생활불편을 말씀해주시고 함께 공감할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해주어 감사드리며, 말씀들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서 해결되고 나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했다.

앞으로도 '이천시장 파라솔 톡~!' 에서는 공원, 터미널, 지하철 역, 체육관 등 평범한 다수의 시민이 다니는 오픈된 공간을 찾아가 현장 즉석 대화 방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진영봉
진영봉
icbong@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