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청미청소년문화의집, ‘내 인생의 상승곡선’ 상반기 마무리
상태바
이천 청미청소년문화의집, ‘내 인생의 상승곡선’ 상반기 마무리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9.07.1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산하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3일 토요일 학생들의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학습 멘토링 프로그램 ‘내 인생의 상승곡선’의 상반기 마무리 평가회가 열렸다.

내 인생의 상승곡선은 청미청소년문화의집이 육군 제 7공병여단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멘토가 멘티의 학습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일정 기간 이상의 결연 관계를 맺어 학습 지도 및 진로 상담 등을 실시하는 활동이다.

7공병여단 중위 조준범 등 6명의 우수한 장병이 ‘내 인생의 상승곡선’ 멘토로 참여해 멘토가 되고 장호원 지역 청소년들이 멘티가 되어 학업성취, 진로 협의, 인성발달적인 측면 등에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청소년 정서발달 증대 및 지역사회 내 재능기부 문화 정착에 귀감을 이루는 사업이다.

‘내 인생의 상승곡선’ 프로그램은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는 특별 여름방학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으로 군 멘토와 함께 영어, 수학 학습 지원 및 진로지도, 환경개선 사업을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하게 된다. 참여 대상은 장호원 관내 청소년(초4~고3)으로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할 경우 청미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