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빌레스트링스 이천 마장도서관서 ‘은하수 콘서트’
상태바
아마빌레스트링스 이천 마장도서관서 ‘은하수 콘서트’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9.05.1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 유일의 실내악 연주단체 아마빌레스트링스가 오는 5월 25일 오전 11시 마장도서관 지혜숲에서 은하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청소년의 예술적 재능을 개발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체험․교육 등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19년 이천시 청소년육성사업 중 하나인 찾아가는 청소년 문화존을 통해 연주가 진행된다.

지난 2010년 창단되어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아마빌레스트링스의 ‘은하수콘서트’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한국동요와 외국동요를 연주하고 2부에서는 영화음악에 나오는 클래식, 클래식으로 듣는 애니메이션을 연주한다.

피아노5중주(바이올린2명, 비올라, 첼로, 피아노)로 연주하고 연주되는 곡에 맞는 영상과 함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연주를 듣는 중간에 그 연주에 대한 해설을 듣고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아마빌레스트링스의 연주를 통하여 클래식 음악을 접하기 힘든 청소년들이 친근하게 클래식 음악을 접할 수 있게 하며 이천의 청소년들에게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함으로써 다양한 악기의 소리를 보고 느끼며 더 나아가 새롭게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음악을 통한 즐거움과 기쁨을 배로 선사할 것이다.

한편 실내악 연주단체인 아마빌레스트링스는 2010년 창단된 이천출신의 음악가로 구성된 이천 유일의 실내악 연주단체로서 2010년 창단되어 이천아트홀 열린무대 연주, 경기도청 찾아가는 문화활동 연주단체 선정,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신나는예술여행 연주단체 선정, 여주세종문화재단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연주단체 선정을 통하여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