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대월면 “새봄맞이 청소”로 피어나네~
상태바
이천시 대월면 “새봄맞이 청소”로 피어나네~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9.03.2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대월면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이향훈)와 대월면행정복지센터(면장 나혜균)는 20일 사동리 골목 골목에 새봄맞이 아침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새봄맞이 아침대청소는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과 대월면행정복지센터 공무원, 사동3리 주민 등 약50여명이 참석하여 사동3리 골목과 자기집앞, 도로변, 버스승강장 등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대월면 환경조성에 앞장섰다.

특히 최근 SK하이닉스 공장증설로 인해 사동리에 유동인구가 많아지면서 불법주정차 및 쓰레기투기 등의 생활불편신고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날 아침대청소는 주민들이 스스로 솔선수범하여 자율적으로 행하여진 것으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바르게살기협의회 이향훈 회장은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주신 회원 여러분과 지역주민께 감사를 드리며, 이번 아침청소를 통해 성숙한 시민의식이 자리잡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나혜균 대월면장은 “이른 아침부터 솔선수범해 아침대청소에 참여하신 바르게살기협외회 회원과 자발적으로 골목길 및 자기집 앞 청소에 함께하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이 행사가 지속되어 바르게살기 회원 및 주민이 행복하고 안전하며 함박웃음이 피어나는 대월면을 만드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