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참여기구 한자리서 워크숍 진행
상태바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참여기구 한자리서 워크숍 진행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9.03.0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천 서희청소년문화센터, 부발·창전·청미청소년문화의집,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속 청소년참여기구연합회 50여명의 청소년들이 유네스코평화센터에서 연합워크숍을 진행했다.

(재)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엄태준) 서희청소년문화센터, 부발·창전·청미청소년문화의집,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속 청소년참여기구연합회 50여명의 청소년들과 지난 2월 26~27일 유네스코평화센터(이천시 호법면 소재)에서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참여기구 연합워크숍’을 진행했다.

청소년참여기구 워크숍에서는 회의의 기술, 공동체 활동, 청소년대표 선출, 우수사례특강, 활동사례 공유 등 청소년 참여기구로써 기본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과 교류활동이 진행되었다.

투표를 통해 선출된 이천시청소년참여기구 대표 김다형(양정여고, 2년)은 ‘이천시 청소년들이 연합활동을 한 것이 올해가 처음이라고 들어서 감회가 새롭다. 청소년, 지역과 소통하며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에서는 ‘청소년이 행복한 창의도시 이천’을 만들기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서희청소년문화센터, 부발·창전·청미청소년문화의집,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천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나르샤 등 청소년관련 기관과 청소년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