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문고이천시지부, 이종태 지부회장 취임식 가져
상태바
새마을문고이천시지부, 이종태 지부회장 취임식 가져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9.02.25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이천시지부 제11대·제12대 지부회장 이·취임식이 21일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춘석 창전동장, 박상욱 이천시 이·통장단연합회장, 김동승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장을 비롯한 이천시 새마을 단체장 및 회원 등 여러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취임식은 새마을문고이천시지부의 연혁 및 활동 보고를 시작으로 재직기념패 및 감사패 전달, 이임회장의 새마을문고 기 이양, 이임사 및 취임사,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춘석 창전동장은 “그동안 새마을문고를 잘 이끌어온 이종태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현호 취임회장이 이어갈 이천시 새마을문고가 기대된다” 며 축사했다.

이종태 회장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 이천시 새마을문고를 잘 이끌어준 임원진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러분과 함께한 지난 3년간의 시간이 모두 뜻 깊었다” 고 말했다.

이어 “취임하는 이현호 회장은 새마을문고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도 그동안 많은 봉사와 헌신을 하신 분이다” 며 “이임 후에도 함께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이임사를 전했다.

이현호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대 회장들이 잘 이끌어 온 새마을문고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전임회장과 회원들이 만들어 온 새마을문고 정신이 훼손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