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행복한 동행’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상태바
이천시 ‘행복한 동행’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8.12.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는 17일 삼우주택건설(주)(대표 권오태)이 150만 원, 덕평자연휴게소 덕평랜드(주)(대표 이춘배)가 1천만 원, ㈜삼구INC PM팀 DIFFUSION 직원일동에서 5백만 원을 ‘행복한 동행’에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삼우주택건설(주)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동절기마다 꾸준히 성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권오태 대표는 “이천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앞으로도 나눔의 실천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덕평자연휴게소 덕평랜드(주)는 그동안 이천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성금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해왔으며, 이번 행복한 동행에도 기탁해와 이천시 관내 불우이웃, 소외계층에게도 함께 할 수 있는 나눔에 동참했다.

삼구INC PM팀 DIFFUSION 직원 일동도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돕기 성금에 동참했다. 삼구INC는 SK하이닉스내 반도체 생산정비 유지보수 상주업체로, 이명진 소장은 “겨울은 다른 계절보다 저소득계충에게 더 힘든 계절일 것이다”며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탁식에서 엄태준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나눔을 잊지 않고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전해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