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독립서점 비북스와 싱어송라이터 김목인 북콘서트
상태바
경기도 독립서점 비북스와 싱어송라이터 김목인 북콘서트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8.12.05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콘서트 후 경기도 식재료로 만든 디너 제공, 참여자 네트워킹의 장 마련

경기도와 경제과학진흥원이 지원하고 (사)아르콘(이사장 허인정)이 운영하는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가 12월 11일 오후 7시, PAN Soil & Society(판 소일 앤 소사이어티, 이하 판)에서 경기도 독립서점 비북스와 함께 ‘경기도 독립 서점 콜라보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직업으로서의 음악가> 의 저자, 싱어송라이터 김목인을 초청해 북콘서트를 연다. 차분하면서도 단단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목인은 첫 전작 에세이 <직업으로서의 음악가>를 통해 3집 앨범 <콜라보 씨의 일일>을 만들었던 2017년 한 해의 이야기와 함께 남들과 다른 직업에서 오는 어수선함과 창작자로서의 단단한 열정을 온전히 자신만의 언어로 채워 풀어냈다.

김목인은 청년 창업가들에게 창작에 대한 고민과 직업 음악가로서의 사색, 현실 음악가의 일상을 엿보는 이야기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강연 이후에는 경기도의 신선한 먹거리를 재료로 만든 식사와 수제 맥주가 제공되는 네트워킹 디너도 마련된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스타트업 캠퍼스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공간 판은 ‘판교의 판, 판을 펼치다’라는 의미로 경기도 기업가들과 청년 창업가가 다양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네트워킹 오픈 플랫폼이다. 판의 ‘독립서점 콜라보 프로그램’은 창업가와 CEO를 대상으로 경기 지역 내 독립서점의 콘텐츠를 홍보하고 독립서점이 지원하는 도서를 소개하는 자리다. 올해 4월부터 경기도 독립서점 ‘북바이북’ 과 <카카오뱅크>의 고정희 채널총괄, ‘좋은날의 책방’과 홍익대학교 최치녀 교수, <리더의 말공부> 저자 박수밀 교수, ‘비북스’ 와 <라이프 트렌드 2019> 저자 김용섭 소장과의 만남까지 진행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