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오피니언 피플 라이프 커뮤니티
 2018.12.19
이천, 이천소방서
> 뉴스 > 사회
     
SK하이닉스, 취약계층 위한 사내 ‘행복나눔 바자회’
2018년 11월 26일 (월) 11:06:04 진영봉 기자 icbong@hanmail.net
   
 
  ▲ SK하이닉스 행복나눔봉사단 구성원들이 ‘행복나눔 바자회’에 접수된 임원 소장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내인트라넷을 통해 경매 방식으로 판매된 수익금은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SK하이닉스가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취약계층 후원을 위한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행복나눔 바자회’는 매년 SK그룹 각 관계사에서 실시하는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SK하이닉스는 ‘행복나누미(米)& 임원 기증품 옥션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지난 21일부터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전사 구성원을 대상으로 바자회 물품 판매를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바자회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이천쌀 판로 확대를 위해 일반 공산품이 아닌 지역 농산물인 임금님표 이천쌀을 판매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행복나누미(米)’ 바자회에 준비된 2.5톤 분량의 임금님표 이천쌀은 행사 시작 하루만에 조기 매진되는가 하면 ‘임원 기증품 옥션 이벤트’에는 83점의 기증품에 1,500명이 넘는 구성원이 입찰에 참여하는 등 ‘행복나눔 바자회’에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이 이어졌다.

이번 바자회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수익금 전액은 취약계층 난방비를 지원하는 기아대책 ‘희망온’에 기부된다.

한편, SK하이닉스는 구성원의 자발적인 기부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하인슈타인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 등 지역사회 인재육성 사업과함께 △실버프렌드 △기억장애 수호천사(행복GPS) △국가유공자 100세 누리 △행복교복 실버천사 △행복플러스영양도시락 △행복 IT Zone △Do Dream 장학금 △디딤씨앗통장 등의 기초복지 사업도 전개하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천시민이 참여해 만들어 내는 인터넷 지역신문 ▶ 이천뉴스 후원하기
진영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이천뉴스(http://www.2000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이천시 ‘행복한 동행’통해 따뜻한...
경기도, 내년 상반기부터 대학원생...
초롱초롱동요학교, 어르신들을 위한...
이천시 지역아동센터 ‘제6회 희망...
이천시, 몸에 좋은 프로폴리스 다...
엄태준 이천시장 대한축구협회 KF...
경기도, 지방하천 재난관리기금 2...
이천 창전자율방범대 제25대 엄기...
이천 다원학교 교장 ‘장애인식 개...
이천 소녀상 제막 위한 ‘아픔을 ...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代) : 031) 638 - 9114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99번지 이천뉴스
<정기간행물등록번호 :경기 아 00156 | 등록일자 2008년8월1일 | 발행·편집인 진영봉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석
Copyright 2006 이천뉴스 All right reserved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및 사용시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