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원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교통안전 캠페인
상태바
장호원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교통안전 캠페인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8.10.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호원초등학교(교장 신석인)에서는 녹색어머니회(회장 장현옥)의 주최로 스쿨존 법규 준수를 홍보하기 위하여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스쿨존에서의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열린 이번 캠페인은 녹색어머니에서 주관하고 학생자치회, 장호원파출소, 장호원초 교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학교 후문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캠페인은‘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입니다’를 주제로 우리학교 정·후문 근처 및 횡단보도 등의 스쿨존을 알리고, 스쿨존에서는 제한속도 30km/h 준수 및 불법 주·정차 금지 등을 지켜야 함을 집중적으로 홍보하였다.

특히, 캠페인을 위하여 녹색어머니회원들과 학생자치회 학생들은 직접 다양한 문구의 피켓을 만들어 스쿨존 법규준수를 홍보하였으며,‘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스쿨존 ㉚ 서행해주세요’라고 적힌 어깨띠를 착용하며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장호원초등학교 신석인 교장은 “학생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애쓰시는 녹색어머니회와 캠페인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녹색어머니회장은 “우리의 캠페인 활동을 통하여 안전한 통학문화가 정착되었으면 좋겠다. 스쿨존 법규 준수의식이 높아져 아이들이 더욱 안전한 학교생활이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