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멘이천클럽과 함께하는 경기 사랑 愛 집고치기
상태바
와이즈멘이천클럽과 함께하는 경기 사랑 愛 집고치기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8.08.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영남)는 8월 15일 경기방송과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배분하며 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사업인 “2018 경기 『사랑 愛 집고치기』”사업을 대월면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회장 구관서)은 도배, 장판, 화장실 외벽 샌드위치판넬 보강작업, 전기선 정리, 전등교체, 다용도실 복도 평탄작업, 보일러수리 등 해당 가구에서 요청한 부분을 수리해드렸다. 수리봉사활동은 도배, 장판 봉사팀, 화장실외벽보강작업팀, 다용도실복도평탄작업팀, 환경정리 팀, 보일러 수리팀으로 나누어서 작업을 진행했다.

독거노인은 “화장실과 거실을 오가는 다용도실 복도가 푹 꺼져서 걷지 못하는 내가 다니기에 너무 힘들었는데 복도 바닥을 평평하게 해줘서 다니는 데 훨씬 쉬워졌어, 그리고 도배, 장판, 전기등, 전기선 등을 교체해주니 너무 고마워 너무 고마워” 하시며 감사의 뜻을 봉사자들에게 전달했다.

박영남 이천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사업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지만 기쁨과 희망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수고해주신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꾸준히 봉사단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행복과 희망의 꽃을 피우는 연계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제와이즈멘 이천클럽은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사랑 愛 집수리(도배·장판, 내·외부수리), 불우이웃돕기 연탄전달, 사랑의 김장 나눔활동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헌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