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창전지역아동센타, TDfc 유소년팀 창단
상태바
이천 창전지역아동센타, TDfc 유소년팀 창단
  • 이천뉴스
  • 승인 2018.07.1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소재 창전지역아동센타(아동복지시설)에서는 지역의 저소득 아동들을 대상으로 T D fc 유소년 팀을 오는 21일 11시 신둔면 소재 예스파크내 JS Shop & Lounge에서 학부모님들과 외부인사들을 초청하여 창단식을 거행한다.

이번 창단된 T D fc는 Together Dream 의 이니셜로 다변화된 시대에 축구라는 매개로 함께 꿈꾸며 미래를 열어가고자하는 의미를 갖고 있다.

창전지역아동센타에서 축구클럽을 창단하는 목적으로는 축구클럽 창단으로 축구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특기를 신장 계발 할 수 있고 미래의 주인공인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운동선수로써의 기회를 제공하며 아울러 소외아동들과 지역의 후원단체들과의 긴밀한 연계로 자긍심을 극대화 시키며 참여 아동들에게는 사회에서의 불평등해소와 협동심, 의지력을 경험 하게하고 사회성, 집중력 향상으로 아이들의 삶과 교육 목적을 향상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자긍심과 자부심 상승, 개인의 자존감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특별히 T.D. fc는 이천시 관내 저소득 아동들을 대상으로 조직되어 운영되어질 클럽으로 자라나는 유소년기에 축구를 통한 건강한 신체 형성과 더불어 전문화된 교육을 통해 지역내 유소년들의 자존감 향상과 미래의 축구 선수로서의 꿈을 현실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더불어 지역사회 활성화 학교체육, 생활체육의 균형적 발전을 가져오는 새로운 지역축구문화 형성을 기대할 수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