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오피니언 피플 라이프 커뮤니티
 2018.9.21
이천, 이천소방서
> 뉴스 > 교육/체육
     
이천시, ‘당신에게 권하는 인문학’ 강원국 작가 인문학 특강 개설
2018년 07월 02일 (월) 17:26:53 진영봉 기자 icbong@hanmail.net
   
 

이천시는 7월부터 마장도서관에서 ‘당신에게 권하는 인문학’ 강좌를 개설한다.

이번 달 25일에는 ‘대통령의 글쓰기’ 저자인 前 청와대 연설비서관 강원국 작가를 초청해 청와대에서 연설문을 쓰고 다듬으며 겪은 에피소드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말과 글에 대해 전해줄 예정이다.

강원국 작가 강의는 7월 1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마장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당신에게 권하는 인문학’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저녁 7시에서 9시까지 운영하고, 각 분야에 저명인사 및 작가들을 초빙해 주제가 있는 인문학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7월의 인문학 강사인 강원국 작가는 8년간 연설비서관 경험을 바탕으로 펴낸 ‘대통령의 글쓰기’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어쩌다 어른’, ‘말하는 대로’ 등 다수 TV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전북대학교 초빙교수를 맡고 있다.

이천시민이 참여해 만들어 내는 인터넷 지역신문 ▶ 이천뉴스 후원하기
진영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이천뉴스(http://www.2000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이천시 자살예방을 위한 생명사랑 ...
이천시 ‘행복한 동행’사업에 성금...
이천소방서, 주택화재 소화기로 주...
이천시 창전동, 한가위 사랑의 송...
이천라이온스클럽, 창전동에 이웃돕...
이천시시설관리공단, 추석연휴 공영...
이천시, 일자리 창출을 위한 노사...
송석준 의원, 경강선 일일 명예역...
경기도, 예산바로쓰기 도민감시단 ...
이천시 증포동, 희귀난치성 장애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代) : 031) 638 - 9114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99번지 이천뉴스
<정기간행물등록번호 :경기 아 00156 | 등록일자 2008년8월1일 | 발행·편집인 진영봉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석
Copyright 2006 이천뉴스 All right reserved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및 사용시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