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농협(조합장 이덕배)은 지난 7일 본점 문화센타에서 농업인 조합원 60명이 모인 자리에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소비자 문제와 상속 어떻게 할까요? 라는 주제로 이동상담실을 운영 및 법률개별상담을 했다.
농협 이동상담실은 대한법률구조공단 및 한국소비자원과 협력하여 농업인의 법률문제 및 영농 소비생활 과정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소비자 보호를 현장에서 상담 진행하는 농가실익지원 사업이다.
이날 이덕배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런 현장교육으로 소비자 문제 및 법률적 고충해소와 조합원으로서의 높은 자긍심을 갖고 농협사업 활성화에도 큰 도움을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이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