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오피니언 피플 라이프 커뮤니티
 2018.6.19
이천, 이천소방서
> 뉴스 > 정치/행정
     
성수석 도의원 후보 ‘이색 선거운동’ 시선 집중
퇴근길 시민과 ‘눈빛소통’… 진정성 있는 후보 부각
2018년 06월 07일 (목) 11:04:46 진영봉 기자 icbong@hanmail.net
   
 

‘젊은후보’ 성수석(47)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의 ‘눈빛소통’ 이색 선거운동이 유권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퇴근길에 나선 차량운전자들과 일일이 시선을 맞추며 ‘눈빛으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는 것이 성 후보의 선거운동 전략이다.

‘돈 안 드는 선거운동이면 무엇이든 한다’는 성 후보는 ‘젊은 도의원’ 문구가 적힌 피켓을 메고 매일 밤 분수대 오거리에서 다양한 율동을 선보이며 운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일부터는 자신의 딸(대학 2년생)과 함께 밤 12시까지 지지를 호소하고 나서 지나는 이들로부터 신선한 감동을 주고 있다.

성 후보는 “저는 돈도 없고 백도 없지만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정신, 그리고 젊은 열정을 가지고 있다”며 “시민들에게 보다 진정성 있게 다가가 위해 매일 밤 분수대 오거리에서 유권자들과 ‘눈빛소통’을 교환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날이 갈수록 자신을 알아봐주는 시민이 늘어나고 있음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면서 “차안에서 파이팅을 외쳐주고 ‘클락션’을 울리며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기필코 당선으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성 후보는 특히 “도의원에 당선되면 퇴근길 분수대 오거리를 지나는 유권자들의 지지에 힘입어 당선된 것으로 알고 당선의 기쁨을 이분들과 함께 할 것”이라며 “당선 후 일주일 동안 이 자리에서 똑 같이 감사의 인사를 드리겠다”는 공약을 걸기도 했다.

‘40대 젊은피’를 앞세운 성수석 후보는 재선 도전에 나선 자유한국당 이현호(67) 후보에 맞서 이 후보 보다 스무살이나 젊고 부지런하다는 자신의 강점을 내세워 유권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천시민이 참여해 만들어 내는 인터넷 지역신문 ▶ 이천뉴스 후원하기
진영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이천뉴스(http://www.2000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이천 옹심이’식당, 지역아동센터...
이천 창전동, 아이미소 어린이집 ...
장호원 주민자치위, 푸르른 녹음 ...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 백야김좌진...
이천시, 희망하우징 사업 순항
임금님표 이천한우, 경기 웰빙한우...
경기도, 20일부터 아동수당 신청...
이천시, 주택분 재산세 일시부과 ...
이천시 농기계임대사업소 장호원에 ...
이천 청미청소년문화의집, 청미진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代) : 031) 638 - 9114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99번지 이천뉴스
<정기간행물등록번호 :경기 아 00156 | 등록일자 2008년8월1일 | 발행·편집인 진영봉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종석
Copyright 2006 이천뉴스 All right reserved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및 사용시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