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풋살대회 중등 1등 경기도지사상 수상
상태바
이천창전청소년문화의집 풋살대회 중등 1등 경기도지사상 수상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7.06.2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조병돈)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이천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느티나무교실은 지난 6월17일 2017년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풋살대회 ‘ 풋(foot)내기 ’ 에서 중등 1등으로 경기도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6월 17일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주최하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경기도방과후실무협의회 주관으로 경기도내 12개 기관 청소년들이 참가한 가운데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되었다.

공동체 활동으로 경기도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풋살 대회를 통하여 함께 즐기고 소통하여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자신감을 가지며 화합의 장이 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이 되었다.

풋살은 신체가 발달하는 청소년시기에 PC게임,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한 좌식생활 습관을 버리고, 풋살을 통해 균형 잡힌 신체를 갖으며, 원활한 대사활동과 유산소 운동을 함으로써 체력 향상 증진과 스포츠 활동을 통해 개인주의와 자기중심적인 생활에서 벗어나 혼자가 아닌 상호간 이해와 배려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스포츠 활동이다.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중등선수단은 예선 조 2위로 준결승에 올라가서 2대 1로 승리하여 결승전에서 2대 2대 무승부로 막상막하 승부차기로 9번 만에 한골을 넣어 승리를 하였다.

박종석 기자
박종석 기자
admin@comnlife.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