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증포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경로대잔치
상태바
이천시 증포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경로대잔치
  • 진영봉 기자
  • 승인 2017.05.1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증포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박상찬, 부녀총회장 권숙희)에서는 17일 주민센터 광장 특설무대에서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하고 주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증포동주민센터와 각 사회단체의 후원으로 열린 이 날 경로잔치 자리에는 지역 거주 65세 이상 어르신 1,000명이 참석하여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과 과일, 떡 등을 먹으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 자리에서는 증포동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자로 구성된 라인댄스, 신바람 주부 노래교실과 관내 무용학원의 밸리댄스팀과 동아리 모임의 에어로빅댄스팀에서 흥겨운 무대를 꾸몄으며 지역에서 활동하는 향토가수 등의 흥겨운 재능기부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행사에 참석한 조병돈 이천시장은 장수어르신(박덕신, 99세)과 효자․효부(권영수, 김창덕)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사회 어른신과 경로효친을 실천하는 이들을 격려했다.

경로잔치를 주관한 권숙희 증포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여러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증포동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는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계속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