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전철 개통 기념 청소년 UCC 공모전 개최
상태바
이천시 전철 개통 기념 청소년 UCC 공모전 개최
  • 박종석 기자
  • 승인 2016.10.1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조병돈) 서희청소년문화센터가 이천시 전철(경강선) 개통을 기념하여 ‘달려라 이천! 청소년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이천 전철(이천역, 신둔도예촌역, 부발역)을 주제로 한 모든 창작 영상이며 장르와 형식의 제한은 없다. 9세~24세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1월 16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30초 이상 5분이내의 영상을 촬영하여 페이스북, 유튜브에 업로드 후 UCC 원본, 메이킹 필름, 신청서를 이메일(chopoi@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또한 작품의 심사는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이 영상의 창의성 및 작품성, 기술완성도 등을 평가하여 총 5작품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팀에게는 8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0만원(2팀) 등 총 180만원의 상금 및 상장이 수여된다.

서희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들이 창의성과 예술적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637-6591) 문의 또는 서희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icyouth.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박종석 기자
박종석 기자
admin@comnlife.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