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층 초고층아파트 안흥동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상태바
49층 초고층아파트 안흥동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 이천뉴스
  • 승인 2016.07.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흥동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주)서희건설이 이천시 안흥동 지역주택조합과 MOU를 체결하고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일대 최대 규모로 '안흥동 서희스타힐스'를 분양하고자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을 하고 있다.

(주)서희건설에 따르면 안흥동 서희스타힐스는 49층(예정)의 초고층 아파트로 아파트 981세대와 오피스텔 322세대로 구성된 프리미엄 명품 주거단지로 탄생할 예정이다.

안흥동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부지는 전망권 및 편의시설, 교통 등의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어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상권 형성 등 확실한 기반이 잡혀 있으며, 단지 주변에 수변공원, 온천공원, 안흥지, 온천 등 주변 환경이 우수함은 물론 초·중·고교, 금융기관 및 마트 등이 단지 인근에 있어 생활에 필요한 모든 공간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실수요자와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분양가는 700만 원대로 예상하고 있다.

그러나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으로 설계돼 자연친화적인 고급자재들을 사용함과 동시에 가스, 난방 등 보안설정을 스마트폰 앱으로 컨트롤할 수 있고, 무인택배시스템을 구축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미래가치도 충분하다. 올해 중 성남-여주 간 복선전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30~40분대에 서울 강남까지 이동이 가능하고,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도 내년에 개통될 예정이어서 강남과 용인, 분당 등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높아지게 됨으로써 교통호재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안흥동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립 이천병원 옆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천뉴스
이천뉴스
news@2000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