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이천지구협의회, 한 그릇의 국수로 나눔에 나눔을 더합니다.
상태바
적십자 이천지구협의회, 한 그릇의 국수로 나눔에 나눔을 더합니다.
  • 김석규 기자
  • 승인 2016.06.3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이천지구협의회(회장 김남성)가 운영하는 사랑나눔 이천푸드마켓에서는 지난 28일 적십자사 동부센터에서 국수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희망나눔센터에서 푸드마켓 이용자와 이천지구협의회 나눔봉사 이용자를 초청하여 국수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는데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저소득층 무료 급식을 위한 국수사업을 이용자 중심으로 홍보하고, 이천지구협의회 사회봉사 활동으로 혹서기 노약자 보호를 위한 맞춤형 실천 서비스를 개발하고 현장목소리를 경청하였다.

희망국수 나눔은 이천지역 적십자 14개 회장단에서 자원봉사자 결연봉사 대상자 50여명과 이천푸드마켓 이용자 70여명 기타 저소득 소외된 계층 70여명에게 시원한 콩국수 대접은 물론 과일, 선물 등을 제공하는등 나눔의 릴레이를 펼쳤다.

이번행사는 토야외식(대표 이창규)과 지구협의회 회원의 후원으로 이루워 졌으며 노력봉사로 적십자봉사원, 희망나눔센터, 이천푸드마켓, 사회복무요원들의 구슬같은 땀의 수고로 치러졌다.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 이천지구협의회에서는 참시민, 이천행복나눔운동에 같이 적극 동참할 것이며 더운날씨에도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사회 연대 사업의 활성화로 이천시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누구든지 행복한 도시를 이루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김석규 기자
김석규 기자
music2000@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