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초등학교 유도부 창단
상태바
이천초등학교 유도부 창단
  • 추두호 기자
  • 승인 2006.06.2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천초등학교 유도부 창단식
이천초등학교가 여자축구부 창단에 이어 지난 23일 유도부를 창단함에 따라 4개 종목의 체육부를 운영하게 됐다.


이날 유도부 창단식은 김재만 이천교육장을 비롯한 유승우 이천시장, 김평재 이천시 유도협회장, 이천초교학교운영위원장, 조명수 송정초등학교장, 녹색어머니회장 선수 및 학생 등 약250여명이 참석해 유도부 창단을 축하 했다.


이인재 이천초등학교장은 인사말을 통해?유도는 설봉중학교 선배들이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린 종목으로 학생들의 정신수양과 신체발달에 도움이 되는 종목으로 이천초등학교는 오늘 유도부를 창단함에 따라 4개 체육 종목을 운영하는 학교로써 체육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만 이천시교육장은 격려사를 통해 김평재 이천시 유도협회장을 비롯한 체육지도자들의 헌신적 노력에 힘입어 이천초등학교가 유도부를 창단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하고 여러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유도종목은 올림픽에서 최초의 메달을 획득한 종목으로 선수들은 몸과 마음을 수양해서 훌륭한 선수가 돼 달라고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천초등학교창단을 맞아 경기도 교육청 300만원, 유승우 이천시장500만원, 김재만 이천교육장100만원, 이천라이온스클럽에서100만원을 창단지원금으로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