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자에 Non-Stop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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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자에 Non-Stop 연결
  • 양원섭
  • 승인 2006.06.22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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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 민원 전화 통합 운영

이천시는 종전 시 본청과 읍·면·동사무소별로 나눠 운영되던 민원대표전화를 이달부터 시 본청 민원대표전화로 통합해서 운영한다.


이에 따라 앞으로 읍·면·동에 전화 문의하는 민원인들이 담당자를 찾아 이리저리 전화를 돌려받는 불편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시에 따르면 양질의 효율적인 민원서비스를 위해 읍·면·동별로 분산돼 있는 민원안내전화를 통합운영하며 지난달 자체 시스템 점검을 마치고 지난 1일부터 이를 시행하고 있다.


이 방식은 민원인이 시(市) 대표전화(633-8003~10) 또는 읍.면.동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면 본청의 전화교환원에게 곧바로 연결되고, 교환원이 민원내용을 청취, 직접 실무담당자에게 논-스톱(Non-Stop)으로 연결해 준다.


시 관계자는 "민원인들이 시 대표전화나 읍.면.동 대표전화 아무 곳으로 전화를 해도 모두 본청 전담 교환원에게 연결돼 지체 없이 전화를 받고 해당 담당자에게 연결해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전화수신이 지연되거나 이리저리 돌다 끊어져 민원인이 불편을 겪는 일은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밝혔다.

양원섭
양원섭
won@icj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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