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류 모든 질병의 원인을 밝혔습니다!
icon 임환동
icon 2008-08-20 05:01:55  |   icon 조회: 8775
첨부파일 : -
재야과학자 김광열소장(1950년생)은 밴처기업 한국브레인연구소를 설립(設立)하여 뇌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인체의 혈액순환 원리의 오류를 발견하였습니다. 즉 1628년(380년 전)영국의 생리학자 하비씨가 발표하여 전 세계의 정설로 전해지고있는 심장펌프학설(심장이 펌프질하여 혈액이 순환한다는 것)로는 인체의 혈액이 순환할 수 없다는 오류를 과학적으로 명확히 규명하였습니다.

초등학생 정도면 그림 2장으로 설명과 이해를 할 수 있는 너무나 쉽고 명료한 오류를 전 인류는 고정관념에 의하여 발견하지 못하였으며 김광열소장의 관찰, 분석, 판단과 직관, 통찰, 관통력으로 위대한 업적을 발견한 것입니다. 귀하께서 필요하다면 연구 자료를 즉시 보내드리겠습니다. sohobiz@paran.com

인간의 생, 로, 병, 사(生老病死)를 주관하는 것은 열(熱)이다. 36.5˚C의 체온은 혈액의 열에 의해 유지된다. 온몸을 돌면서 방열(放熱)하는 혈액 순환 운동으로 정상체온이 유지되어 심신의 균형을 이룬다.

하비(W.Havey)는 “심장펌프학설”로 혈액 순환 원리를 설명하였다. 지금까지 그것은 심장학설의 바이블로 인정되고 있다. 그러나 심장과 뇌와의 유기적인 관계에 대한 통찰력의 부족으로 많은 모순점을 안고 있습니다. 새로운 심장학설은 혈액 순환 운동의 원리를 밝혀 인간의 생, 로, 병, 사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새롭게 해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혈액 순환 운동의 원리는 생명의 작동원리를 밝혀준다. 자연히 심신의 조화와 균형이 깨질 때의 원인과 회복의 방법도 밝힌다. 더 나아가 질병의 발생 원인을 근본적으로 규명함으로써 난치성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인류가 질병의 고통으로부터 해방되는 길이 여기 있습니다.

뇌(Brain)수련비법(秘法) /뇌(Brain)댄스비법(秘法)/뇌(Brain)컴퓨터비법(秘法)을 공개(公開)합니다. “노벨과학상(물리/생리의학)수상 예정”

☞전 인류를 대상으로 New교육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New교육프로젝트를 진행하실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학설→노벨과학상(물리학상/생리의학상/평화상/3관왕)→출판 인세수익 천문적 발생(저자사후 70년간 전 세계로부터 상상초월 수익 발생)

☞New프로젝트에 참여 가능하신 분
①실패를 크게 경험하신 분
②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분
③사고(思考)체계가 항시 열려있는 분
④새로운 사업으로 변화를 계획하시는 분
⑤종교를 졸업했거나 종교에 얽매있지 않아야 합니다.
⑥세계갑부 빌게이츠를 업어치기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분
⑦연령 ; 30세 이상 ~ 50세 미만 의 남/여 유능하신 몇 분을 긴급히 찾습니다.

한국브레인연구소 임환동 휴대폰 010-2032-6011 전화 02-872-6011

인류는 이제 세계 최초로 개발된 “두뇌운영(頭腦運營)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풍부한 상상력과 과학적이고 입체적인 “창의력생산(創意力生産)시스템”을 작동하게 된다. 차세대 두뇌혁명인 “두뇌운영 시스템”은 인류의 삶에 일대 혁명(革命)을 예고합니다.

관리자님 글을 게시하여 미안합니다. 삭제번호는 1111로 하였습니다.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2008-08-20 05:01:55
125.141.42.2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