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중부내륙선 노선변경(이천~문경으로)하여 조속히 완공되어야 한다~!
icon 변경운동
icon 2007-11-10 20:22:21  |   icon 조회: 10834
첨부파일 : -
중부내륙선 철도가 조속히 완공되기 어려운 이유는 여주~문경으로 설계되어서인지 그렇다.

철도시설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가 철도건설현황을 보았는데 이천~문경으로 설계되었지만, 믿어지지 않는다.

중부내륙선구간을 이천~문경으로 조속히 변경시켜 단거리구간으로 바꿔 조속히 완공시켜야 할것이다. 이천~충주로 통하는 것이 지역발전에 이득이 있기 때문이다. 여주로 우회하면 시간이 걸릴것으로 예상되고 운임이 많아진다.

여주는 양평~여주~충주간 철도로 해결하면 된다. 그리고 의정부~하남구간 포함을 한 서울~하남~광주~이천~진천~청주 오근장에서 청주역사이~대전역간 중부선 철도도 반드시 구축되어 이천을 철도중심지로 자리 잡아야 할것이다.(중부선 철도가 있게되면 대전,부산,목포,여수로 갈수 있어 전국으로 갈수 있는데 도움디 된다.)

물론 수원~이천~여주~원주~영월간 철도 건설을 통한 수려선 철도 복원을 통해 수원에서 이천까지 1시간 생활권으로 지향해야 한다. 강릉으로도 갈수 있다.

경기도가 차별받고 있는 지금, 이천이 살길은 철도교통망을 조속히 완공되느냐에 따라서다. 그래서 중부내륙선을 이천~문경구간으로 조속히 바꿔야 할것이다.

지역주민,지역시민사회단체, 지역정치인들은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여주시기 바란다.
2007-11-10 20:22:21
211.223.55.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